이미지 설명
세상의 변화가 빠릅니다.
디지털 기술이 직업, 환경 등 사회와 일상의 변화를 일으키고 있습니다. 지금 그 변화를 주도하는 핵심은 인공지능(AI) 입니다. 이에 따라 전 세계 교육도 변화하며 AI와 결합하고 있습니다.
콘텐츠 역시 진화하고 있습니다.
콘텐츠도 서책 형태와 디지털이 각각 존재하기도, 서로 융합하기도 합니다. 서책을 디지털 자료가 보완하기도 하고 디지털 커리큘럼을 워크북이 보완하기도 합니다. 어느 것이 우위에 있는가는 중요치 않습니다. 교육의 효율성이 높아지면 됩니다. 그러나 디지털 교육 콘텐츠의 경우 콘텐츠 데이터의 양과 질이 차별화되고 있고, 기술과의 결합을 통해 사용자에게 전달되고 보이는 형태가 다양해지면서 사용자들이 그 우열을 결정하게 될 것입니다.
기술과 교육이 융합되었습니다.
그 핵심에 AI가 있습니다. 디지털 교육이 만능은 아니지만, 디지털의 장점을 외면하면 경쟁력을 잃습니다. 디지털 시스템은 AI 기술이 함께하면서 학생 개개인의 데이터가 분석되어 개인 맞춤 학습이 가능합니다. AI 튜터 시대도 도래합니다. AI 튜터는 교사의 충직한 보조 교사 역할을 하게 되고 학생들의 친구가 되기도 할 것입니다. 이제 디지털은 물과 공기처럼 우리 일상의 필수 요소가 되었습니다.
서비스도 다양한 외형으로 사용자에게 다가갑니다.
기술이 디지털 교육 콘텐츠와 결합하면서 우리의 상상을 뛰어넘는 다양하고 창조적 학습 서비스가 가능해졌습니다. 양방향 티칭 서비스, 맞춤형 서비스, 세계 최대의 교육 멀티미디어 자료 서비스, 온-오프라인 결합 서비스, 사이버 실험 서비스 등의 교육 서비스가 실현되고 있습니다.
아이스크림미디어는 이 모든 것들을 세계에서 가장 먼저 도전하고 개발하고 창조하여 현재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학교(아이스크림S)와 가정(아이스크림 홈런)의 모든 서비스, 기술, 콘텐츠 개발에서 언제나 앞서가고 있습니다. 아이스크림미디어는 동영상, 이미지 등 멀티미디어 교육 자료 300만 건을 통해 콘텐츠와 플랫폼을 구축했고 하루 1천 5백만 건의 학습 데이터를 분석해 가장 앞서가는 AI 맞춤형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아이스크림미디어는 전 세계가 그 가치를 인정하는 진정한 글로벌 교육기업이 될 것입니다.